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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재공고]2022학년도 대학 방송광고 대행업체 선정

조회 5,281

총무팀 2022-04-15 09:22

공고 제2022-1-1호

[재공고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2022학년도 대학 방송광고 대행업체 선정
   나.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3. 02. 28.까지
   다. 예산금액 : 7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금액)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방법 준용)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에 한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와 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한국방송광고공사에 지상파 방송광고 대행사로 등록된 종합광고대행사로 주된 영업소가 사업자등록증 기준
      대구광역시 또는 경상북도에 소재하는 업체
  다. 2020년 1월 1일부터 입찰공고일 이전까지 방송광고 대행 계약실적이 3천만원(부가가치세 포함금액) 이상인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마.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업체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4. 현장설명회 : 별도의 현장설명회는 실시하지 않는다.  

5. 낙찰자 선정방법
  가. 입찰참가자가 제출한 제안서 기준으로 기술능력평가를 실시하여 합산점수(총 80점이상)의 고득점순에 따라 우선 계약대상자를
      결정하고 계약을 진행한다.
  나. 단, 1위 업체가 계약체결을 포기할 시 차 순위자 순으로 협상을 진행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다. 동점자 발생시 기술능력평가 기준표의 수행능력 평점이 높은자로 결정한다.

6. 제안서 작성요령 및 효력 : 제안요청서 참조
 
7. 입찰추진 일정
  가. 입찰등록 : 2022. 4.22.(금)., 14:00까지, 대학본관 1층 총무팀 구매담당자
    1) 접수방법 : 방문 접수(우편접수 불가) ※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2) 제출서류(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원본대조필 확인 후 제출)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사본, 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다) 대리인 참가 시(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라)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1부.
        ※ 보증기간 : 입찰일 이전부터 일찰일 30일 이후까지 발행 후 제출
      마)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사용인감계 제출)
      바) 서약서 및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동의서 각 1부.
      사)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아) 용역실적증명서(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를 통한 방송광고실적 증빙서류)
         ※ 계약서 또는 세금계산서 등 지상파 방송공사 대행사 등록서류 등 첨부
      자) 제안서 8부(제본 후 제출)와 제안서 내용을 수록한 USB 1매
        ※ 제안서 8부 중 1부에만 회사명 및 대표자명을 기입하고 나머지 7부에는 미기입
※ 기존 입찰(제2022-1호)에 등록한 업체는 ‘가)입찰참가신청서’만 작성하여 제출
  나. 제안서 평가 : 2022. 4.22.(금), ~ 4.26.(화), 대외홍보팀(심사위원회)에서 실시
     ※ 입찰 등록한 업체를 대상으로 일정 및 시간 추후 통보함
  다. 제안서 평가 후 결과통보 : 제안서 평가 후 고득점순위자에게 우선통보
     ※ 기술능력 제안서 평가결과 후 우선 계약대상자에게만 개별 통지함
  라. 계약체결 : 2022. 4.29.(금) 이내
    ※ 상기 추진일정은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8. 입찰무효 및 입찰보증금 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법률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조건을 위반한 업체는 입찰을 무효로 하며, 계약체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대학에 귀속됨.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입찰에 관련된 모든 제반사항 관련 법규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나. 구비서류가 미비하거나 자격요건이 미달할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가 완료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0분의 15이상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발급 후 제출하여야 한다.
  라. 방송광고 대행사업 대금지급은 매 월별 검수완료 후 지급한다.
  마. 본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에 있어서 상호 이견이 발생하는 경우 우리대학의 기준, 유권해석 및 판단에 따른다.
  바. 계약상대자는 계약 후에라도 제안서 내용이 허위로 작성되거나 제안한 내용을 충족시키지 못할 경우 계약은 취소되며
      손해배상책임을 져야 한다.
  사.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용과 결과는 공개하지 아니하고 평가결과에 대하여 제안업체는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아. 지체상금율은 지체일수 매 1일에 대하여 1000분의 1.25로 한다.
  자.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미체결, 계약이행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또는 입힐것으로 예상될 경우 학교에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해지·해제하고 별도의 절차로 긴급히 진행할 수 있다. 이때 대상업체의 경우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대학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다.
  차. 기타 입찰공고에 대한 사항은 총무팀 구매담당자(입찰관련문의 053-589-7729),
      용역에 관한 사항은 대외홍보팀(053-589-7944)으로 문의 바랍니다.


붙임 1. 제안요청서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유의서, 서약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각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    4.    15.


계명문화대학교 총장